여자가 맛보고 싶은 섹스의 맛  

부제: 작은고추 큰고추 청량고추 오이맛 고추 모두 함께 나눠요~

15809021045085.jpg

가끔씩 사람들이 물어본다 내 인생에서의 섹스의 비중을 나는 전에 레드홀릭스에서 방송을 했을 때도 이야기 했지만 내게 섹스란 스트레스를 푸는 유일한 친구 중의 하나이다. 공유할 애인이 없으면 섹스파트너라도 만들어서 내 욕구와 스트레스를 풀었다. 그렇다고 해서 미친 듯이 아무 남자하고나 잠을 자거나 하지는 않았다. 레드홀릭스를 통해 조금 생긴 남성팬들을 위한 제품별(크키별)로 테크닉을 공유해본다.

1. 물건이 작아서 미안한 분들의 테크닉
작은 분들은 보통 기구를 이용하려고 하는 경향이 있는 거 같다. 하지만 실제적으로 여자들은 기구에 대한 만족도 보다 직접적인 남자의 물건에 대한 만족도를 원한다. 

혹시 이 글을 보고 있는 남자분!! 혹시 작아서 걱정이신가요?

그럼 입과 손을 이용해서 긴 애무는 어떨까요? 자신의 부족함을 기구로 채우지 말고 손과 입 그리고 분위기로 전환을 한다면 여친에게도 색다른 경험이 될 거라고 생각이 들어요.

2. 어이쿠,, 나만 또 빨리 끝나는 분들의 테크닉
그리고 빨리 마감하는 분들... 물론 애무가 밑바탕이 되어야 하지만 스릴있는 장소에서는 어떨까요? 조금은 위험하지만 여성 역시도 그 스릴이 길면 루즈할 수 있기에 장소에 변화를 줘서 짧고 강하게 느끼는 방법을 선택 드리고 싶어요.

3. 물건은 매우 크고 좋은데 적당한 테크닉
너무 큰 분들 이게 자랑일수도 있지만 소위 말해서 물이 없거나 너무 장시간 마라톤은 여성에게도 좋지 않을 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좀 큰걸 더 선호 하긴 합니다 ;;) 너무 큰 분들은 여성을 위한 오일마사지를 통해서 근육 이완 및 긴장을 풀어 줄고 중간 중간의 쉬는 타임에 달콤한 속삭임 및 가벼운 애무를 통해서 긴장을 푼다면 당신은 진정한 매너 정력왕이 될 거 같아요.

4. 장거리도 좋지만 여성을 위한 테크닉
너무 오래 가는 분.. 물건은 보통이나 가끔씩 너무 오래 가는 분은 자세를 다양하게 해보는 방법을 추천해드립니다. 본인 혼자 싸겠다고 열심히 한자세로 오래 하시는 분들 여자분이 좋아 할 줄 알죠? 정말 재수 없습니다.;; 실험정신으로 다양한 자세로 여성분과 즐긴다면 이 역시 당신은 진정한 매너 정력왕이 될 거 같습니다.
0 Comments